- 상품명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평점
- [2nd Re-order...상품명
- 고급지고 이뻐요 오버사이즈로 입는게 더 이쁘네요
-
youn****
- 2일전
- [13th Re-orde...상품명
- 잘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
-
vivc****
- 2026-06-05
- [5th Re-order...상품명
- 블루구입하고 아이보리도구입했네요~
-
dlch****
- 2026-06-01
- [12th Re-orde...상품명
- 뭔가 특이하면서 무난해서 꾸안꾸로 좋은 것같아요 팔이 살짝 길긴한데 만족스럽습니다 흰색도 샀어요
-
snne****
- 2026-05-28
- [5th Re-order...상품명
- 넘넘 이뻐서 기분이 좋아요
-
fly4****
- 2026-05-26
- Signature log...상품명
- 생각보다 훨씬 이쁩니다
-
fly4****
- 2026-05-26
- [4th Re-order...상품명
- 색깜특이하게예쁜것같아서마음에들어요~
-
dlch****
- 2026-05-20
- [6th Re-order...상품명
- 티셔츠 대충 입고 바지 이거 입어주면 꾸안꾸 느낌 미쳣어요 ㄹㅈㄷ
- 김하****
- 2026-05-13
- [5th Re-order...상품명
- 팬츠랑 같이 입고싶어서 샀는데 매치도 잘 되고 너무 예뻐요🖤 이고프리덤랩 제품 많은데 슬리브랑 팬츠는 진짜 ...
- 지연****
- 2026-05-12
- [10th Re-orde...상품명
- 슬리브랑 같이 구매햇어용 ㅎㅎ 배송도 빠르고 조아요 !
- 지연****
- 2026-05-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