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상품명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평점
- [10th Re-orde...상품명
- 너무 예뻐서 하루종일 거울로 바지만 봅니다 하 베이지도 살 거예요 진심
- 유연****
- 2026-04-27
- [5th Re-order...상품명
- 옷이쁘요 지금입기딱좋아요 잘입을께요 수고하셔요
-
sinv****
- 2026-04-27
- [13th Re-orde...상품명
- 그레이 살까 카키 살까 고민했는데 카키 사길 너무 잘했어요 ㅜㅜ 월급 받으면 다른 컬러도 사러 옹ㄹ게요 !
- ncxb****
- 2026-04-26
- [6th Re-order...상품명
- 여기 바지 맛집이네요 ..? 너무 느좋이라서 말이 안 나옵니다 당장 사세요 그냥 사세요 ㄱㄱ
- rkdy****
- 2026-04-25
- Round slim sl...상품명
- 색상 예쁘고 아주 조금 가끔 따꼼
-
cne0****
- 2026-04-13
- Double tuck n...상품명
- 바지 너무편하고 힙하고 조아오 ㅠㅜㅜㅜㅜㅜ 1
- 김지****
- 2026-04-13
- [13th Re-orde...상품명
- 핏 널널한데 이뻐요 !!
-
kiml****
- 2026-04-11
- [5th Re-order...상품명
- 너무 이쁘고 로고가 맘에들어요!!! 이 가디건 하나만 입어도 포인트되는 느낌이에요
-
me19****
- 2026-04-04
- [upcycle] Nip...상품명
- 존예임 숏다리지만 밑단 풀어서 입어도 엄청 길지는 않음 엄청 튈 줄 알앗는데 생각보다 무난한 느낌이라 더 만... 1
- 후****
- 2026-04-01
- Little things...상품명
- 핏 예쁘고 색감 너무 예뻐요 !!
-
minj****
- 2026-03-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