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상품명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평점
- [upcycle] Nip...상품명
- 여기 브랜드 바지 맛집이에요 진심 미쳤어요 하
- 오하****
- 2026-03-16
- [5th Re-order...상품명
- 소재 짱짱하고 편함. 막입기에도 ㄱㅊ하고 손이 잘가요 ㅎㅎㅎ 걍 출근템으로도 돌려입으려고 다른 컬러도 샀더...
- 이승****
- 2026-03-16
- [13th Re-orde...상품명
- 브라운 페인팅 팬츠랑 같이 입으니까 예뻐요 …❤️
- 이효****
- 2026-03-16
- [10th Re-orde...상품명
- 허리 디테일 덕분에 기본 티랑 입어도 포인트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! 잘 입을게용
- 박규****
- 2026-03-15
- [2nd Re-order...상품명
- 데일리로 입기 좋아요 워싱 너므 맘에 들고.. 슬리브 카키랑 입으니 찰떡이에여!!!!!
- 박지****
- 2026-03-15
- [2nd Re-order...상품명
- 청바지에 입어도 예쁘고 츄리닝에 입어도 예쁩니다 굿굿 !
- ekdl****
- 2026-03-15
- [2nd Re-order...상품명
- 오버핏 느낌으로 입으려고 2사이즈 샀는데 딱 제가 원하는 핏이에용 헤헤
- wldu****
- 2026-03-13
- [2nd Re-order...상품명
- 페인팅 디테일이 과하지 않고 포인트로 딱입니당 실제로 보니까 더 괜찮은 느낌
- 김다****
- 2026-03-12
- [9th Re-order...상품명
- 빨리 따뜻해져서 이거 하나만 입고 다니고 싶어요 ㅜㅜ 뒷면이 포인트예요 진심 …..
- 문채****
- 2026-03-12
- Aego archive ...상품명
- 색감도 따뜻해서 귀엽고 뒷면 프린팅 좋네요 굳굳
- 박주****
- 2026-03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