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상품명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평점
- [13th Re-orde...상품명
- 핏이 진짜 개애앵애애애 예뻐요.. 여리여리 후들후들.. 날씬해보이고!! 최고 재질도 부드러워용 혹시 세... 1
- 김유****
- 2026-02-01
- [17th Re-orde...상품명
- 색상도 예쁘고 며칠째 눈여겨보다가 드디어 주문했어요^^ 보들보들~~~ 맘에 들어요^^ 배송도 빠릅니다~
-
yjs4****
- 2026-01-30
- [17th Re-orde...상품명
- 배송착오가 있긴 했지만 니트 이뻐요~ 팬츠도 빨리 받아보고싶어요
-
fest****
- 2026-01-23
- [12th Re-orde...상품명
- 아쥬 마음에 들엉ㅅ 배송ㄷㅎ 빨료요오
- 김예****
- 2026-01-17
- [12th Re-orde...상품명
- 보슬보슬후들후들한 촉감이 좋아요!! 인스타 광고가 하도 떠서 구매했는데 후회 안 합니다 ㅎㅎ
-
euns****
- 2026-01-11
- [17th Re-orde...상품명
- 엡뽀용... 좀 오래 기다렸긴했는데 !!! 에뻐서 용서가능 ~ ㅜ ㅠ 뵤들뵤들 기분 좋아요
-
chzh****
- 2026-01-10
- [17th Re-orde...상품명
- 색이 웜한테 좀 더 잘어울리는 색상인거갗지만 그래도 입고싶으니 입으려구오 ㅎ 아직 한번도 못입고나갓어...
-
haye****
- 2026-01-09
- [17th Re-orde...상품명
- 색감 이뻐요 근데 배송 진짜 오래걸리긴해요 3주는 기다린듯
-
sysy****
- 2026-01-09
- [17th Re-orde...상품명
- 예뻐요 ㅎㅎ 잘 입을게오
-
shim****
- 2026-01-09